품질보증 약관

1. 제품의 품질 보증을 받으려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당사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십시오. 등록을 위해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제공한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2. 보증서에는 수작업이나 퀴니 유모차의 2차 구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존 소유 또는 선물의 경우, 퀴니 유모차 실사용자가 제품을 구매 영수증과 함께 온라인으로 등록하여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보증 적용 범위는 최초 사용자와 제품을 구매한 국가의 현지 공인 대리점만 인정됩니다. 한국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자/사용자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품 등록을 해야만 보증 대상이 됩니다.

4. 보증 카드가 없는 "인증, 품질 및 보증" 홀마크 스티커, 송장, 또는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를 무단으로 간주하는 판매점 또는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한 제품 무허가 소매점에서 구입한 제품은 무허가 상품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진위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제품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보증 프로그램은 당사의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정상적인 조건에서 사용할 때 재료와 제조 기술의 모든 제조상의 결함을 다룹니다.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날 경우, 제품을 무료로 수리, 교체하거나 예비 부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6. 보증프로그램은 정상적인 마모, 찢김, 사고, 학대, 부주의 또는 사용설명서 미준수에 의한 손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의 예로는 정기적인 사용에 의해 마모된 바퀴와 직물 및 장시간 사용 시 색상과 재료의 자연적 분해를 들 수 있으며, 수리 후 보증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매일 사용으로 인한 찢김, 화상 및 구멍은 보증 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제품도 예상치 못한 사고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품이 손상되었는데 이 손상이 보증에 적용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수리 과정에서 소요된 부품에 대해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제품을 도난당했거나 제품에서 라벨 또는 식별 번호가 제거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8. 제품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9. 이 보증은 허가되지 않은 기술자 또는 소매업자의 수리 또는 개조, 정상 사용 중 마모될 수 있는 부품의 교체, 잘못된 설치 및 부적합한 전기 시스템(전기 품목에 해당)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엠베이비는 대한민국 공인 독점 대리점으로서 보증요청 시 실제 제품에 대한 최종 유효성 검사를 수행합니다. 보증요청 시 원래 유효한 송장을 제시해야 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홀마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11. 상술한 보증 제공 기간은 신규 제품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퀴니는 오프라인 매장 디스플레이 또는 오픈 유닛의 구매를 위해 보증 범위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당사의 공인 수입원 엠비이비는 보증서의 표지를 벗어난 제품에 대해 서비스 요금을 부과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엠베이비는 어떤 이유로든 제품이 오래되어 더 이상 서비스가 불가능하거나 교체할 수 없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거절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검사 후 제품은 통보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13. 본 보증에 따른 유효한 청구에 따라, 귀하는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곱새기로 24-49에 위치한 당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오후 5.00시(월~금요일, 주말과 공휴일 휴무)

14. 제품의 배송은 소유자에게 책임과 비용이 부과됩니다.

15. 문제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구매한 대한민국 대리점(엠베이비) 또는 구매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